Movie 25문답
영화에 관한 25문답

1. 어떤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시나요?

-공포를 제외한 모든 영화들을 다 좋아한다.. (남자놈이 밖에서 공포영화 보고 집에 들어갈려면 어머님을 불른다 --;)




2. 가장 여러번 본 영화는 무엇입니까?

-외국영화 : The Usual Suspects (최고다.. 스릴러의 최고봉이다...)
Se7en (역시 최고다.. 스릴러의 왕초이다..//브래드피트의 오열하는 마지막 부분 연기 멋지다.)
Great Expectations ; 위대한 유산(역시 최고다.또한.위에 영화와의 공통점이 있다.바로 "기네스펠트로")
The School of Rock (기분 안좋을떄 보면 기분이 막막 업되는 영화이다..또한, 잭블랙의 팬이기도 하다 --;)
Kill Bill (우마서먼 짱이다!)
-한국영화 : 엽기적인 그녀(그야 말로 엽기적으로 6~7번 봤다 --;;)
선생 김봉두(의외로 볼기회가 상당히 많았었다.. --;)



3. 기억나는 한 가장 최초로 본 영화는 무엇이었습니까?

-007 시리즈 중에 하나였던거 같다... Because, 아버지가 007 매냐 --;;




4. 여태 본 영화중 가장 무서웠던 영화는 무엇입니까?

-엑소시스트..
학교에서 이거 보고 집에 못갔다....당시 중2 --;;



5. 가장 웃겼던 영화는 무엇입니까?

-오!브라더스,동해물과 백두산이
(오! 브라더스 에서 이범수는 진짜 최고 연기 였다 --;; 보기만해도 웃음나온다..-0-
동해물과 백두산이... 공형진의 코믹 연기 일품 --;;)




6. 가장 지루했던 영화는 무엇입니까?

-Bulletproof Monk ; 방탄승
(윤발이 형님을 기대하고 극장가서 봤다........ ........윤발이형님만 보다 왔다...OTL;;)




7. 가장 최근에 본 영화는 무엇입니까?

-Closer (19세이다... 봣다... 무슨내용인질 모르겠다... 자막이 영어였다 --;; 아마 어른들의 사랑얘기 였는듯 하다...)
-Sky Captain and the World of Tomorrow (극장에서 봤다..화면 멋지다... 이런 SF류를 좋아한다... 집에와서 네이버 감상평에 들어와보니 다들 욕만 써놨다--;; 이상하다.. 왜나만 재밌께 봤지 --;;)
-Alfie ; 나를책임져 , 알피 (역시 19세이다.. 또 자막이 영어였다 --;; 이것도 어른들의 사랑얘기 인듯 하다...)
-The Whole Ten Yards ; 나인야드2 (메튜페리 코믹연기는 최고다.. 하지만 영화배우로써는 2%모자른듯 하다...영원히 챈들러로 남길....)

많이도 봤다--;; 아직 더 남았듬--;;

-Saw (재밌다.. 반전이 유주얼서스펙트 급엔 못미치지만...창의적인 반전이엿다..)

더있긴 하지만 이만...;;



8. 현재 가장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영화는 무엇입니까?

-The Aviator (멋진영화일듯하다..... 또한.. 케이트 베킨세일이 나온다 +.+)
-Mr. Hitch (윌 스미스 기대된다!... 흥행을 할진 미지수 ㅋㅋ)



9. 이 영화를 극장에서 못 본 것이 한이다 라고 생각하는 영화가 있다면 무엇입니까?

-The Lord of the Rings (2편까지 TV에서 해주는거보고 3편을 기달리는 중이다...진짜 아쉽다...)



10. 누군가에게 영화를 추천해 준다면 이것만은 꼭 보라고 말해 주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무엇입니까?

-Great Expectations ; 위대한 유산 (빠져들것이다.! 에단호크의 연기도 돋보였다.. 또한,, 영화의 배경색이 아주.. 눈에 편한하다...)
-Kill Bill
-Meet the Parents (로버트 드 니로 연기 변신 돋보인다..쫌잇으면 미국에서 대박 흥행을 한 2편이 한국에도 개봉할테니 한번 봐두는 것도...)
-Shallow Hall ;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(외모지상주의 의 폐단을 보여주었다.. 이영화를 보고 진정한 미의 기준을 찾길 바란다..)



11. 반대로 이 영화는 절대로 보지 말라고 뜯어 말리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무엇입니까?

-바로바로
여. 친. 소 (미친소도 아니고 --;; 최악....)



12. 영화를 보면서 울어본 적이 있나요? 있다면 어떤 영화였습니까?

-많다... 대표적으로 ..Life Is Beautiful ; 인생은 아름다워... (이거보고 눈물 아주 쏙뻇다...)



13. 혼자 극장에서 영화보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

-아직까지 혼자 가본적은 없다!!! 그렇다고 이성하고 가본적도 없다...........



14. 영화에서 무언가 영향을 받은 적이 있나요? 있다면 무슨 영화에서 어떤 영향을 받으셨나요?

-Shallow Hall ;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(진정한 미의 기준이 무엇일까 생각은 해보긴 햇으나..아직까진 잘 모르겠다....)
-장화, 홍련 ; 한달간 떨고 다니게 만들었다 --;;
-Great Expectations ; 위대한 유산 (책까지 사게 만든 영화 엿다...)



15. 인상적이었던 영화 음악은 어떤 음악인가요?

-선생 김봉두 (가사를 약간 적어보면 진달래 먹고~~ 어쩌고 저쩌고~~~ 강원도 시골 아이들의 순박함이 묻어나는 노래였던거 같았다...)
-Great Expectations ; Life In Mono - Mono (예고편에도 쓰였고 전반적으로 위대한 유산에 흐르던 곡이였다.. 노래도 좋다^^;;)
Kissing in the rain(멋진 노래이다...비오는 날 생각이 난다....)





16. 인상적이었던 영화 포스터는 어떤 것인가요?

-돌려차기.(김동완나오는거 보고 피식햇었다 ㅋㅋㅋ)






17. 인상적이었던 영화 대사는 어떤 것인가요?

-I Did it ! ~ ~~ (Great Expectations에서 에단호크가 자신의 꿈을 이룬후 기네스 펠트로의 집앞에 찾아가서 이렇게 외치지만... 기네스 펠트로는 떠난 후 였다...)





18. 남들은 다 재밌다고 하는데 나는 재미없었다, 는 영화가 있다면 무엇입니까?

-오션스 일레븐....(삐까뻔쩍한 배우들만 나왔을 뿐인거 같은데.. 다들 재밌다고 햇었다...)




19. 반대로 나는 재밌게 보았는데 모두들 재미없다고 하는 영화가 있다면 무엇입니까?

-Hell Boy (난 진짜 재밌게 봣는데.. 다들 시시 하단다...--;)
-Sky Captain and the World of Tomorrow (진짜 재밌게 봤었다.. --;; 다른 사람들 반응 OTL;;)
-Minority Report (극장에서 봤다... 나혼자 돈값했다고 생각했었다...)


20. 이 감독의 작품이라면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영화감독이 있다면 누구입니까?

-오우삼 (그의 액션은 최고다...)
-스티븐스필버그(아직도 믿는듯... 레이커스팬이나 불스팬이 필잭슨을 기억하듯이...)




21. 현재 좋아하는 영화배우는 누구입니까?

-Gwyneth Paltrow, Natalie Portman, Jude Law, Robert DeNiro, Ben Stiller, Jack Black
and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이나영




22. 특별히 영화를 보러 가고 싶을 때가 있다면 어떤 때입니까?

-특별히 라는게 없다.. 1주일에 3편 이상은 보는듯 하다...--;;;




23. 영화를 같이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누구입니까?

-이성친구.




24. 영화를 볼 때의 습관이 있다면

-흔히 쓰는 말인 아빠 다리를 하고 본다 --;; 보고나면 다리 절임 --;;




25. 마지막으로 영화에 관련된 특별한 추억이 있다면 무엇입니까?

-기네스 펠트로 배우 에 빠진뒤로 나도 마틴 처럼 락커가 될까 도 생각해 봣었다 --;;
by 코후빈브라이언트 | 2005/02/14 03:34 | 영화이야기 | 트랙백 | 덧글(6)
트랙백 주소 : http://lany.egloos.com/tb/940939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루피나 at 2005/02/14 04:23
코후빈님~ 잘 읽었어요. ^^ 님한테 고마워요. 위대한 유산이라는 영화 알려줘서... ^^ 정말 감동적이었어요. 아~! 저두 반지의 제왕... ㅜ,ㅠ 극장 못간게 한이에요! ㅜ,ㅠ
Commented by 페니매니아 at 2005/02/14 08:24
se7en은 가수 세븐이다.-_-;
Commented by 코후빈브라이언트 at 2005/02/14 15:40
루피나님) 반지의 제왕 영화관에서 못본거 진짜 아쉽습니다 ㅠㅠ
니사마) ㅋㅋㅋㅋㅋ GAG ??
Commented by placebo at 2005/02/15 11:00
엥?.. 루피나님과 코후빈님 두분 사귀시는건가요?????
Commented by 코후빈브라이언트 at 2005/02/15 11:50
플라쎼보님) --;;; 드래프트 게임방에서 엄청난 홍보의 힘!!!
Commented by 루피나 at 2005/02/16 17:44
ㅋㅋㅋ 사귀다니요??? ㅎㅎㅎ 코후빈님 좋아하시는 분 따로 있는데~ ㅋㅋㅋ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<<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>>